C:\Users\각사용자명\AppData\Roaming\LiveSam\config.xml 이 파일을 찾아서 지우고 방송 다시 들어가시면 됩니다.
외부 모니터 및 듀얼 모니터를 사용할때 마지막에 보셨던 창의 위치를 컴퓨터가 기억하고 있어서 그런 현상이 생깁니다.
위 파일을 지워주면 정상적으로 화면이 노출 됩니다.
그리고, 화면이 검게 보이는 경우는 캡쳐방지 프로그램이 작동해서 생기는 문제입니다.
저희 마그네틱 차트를 직접 접속하지 않고 외부 원격제어 프로그램 등 한번 더 거쳐서 접속했을경우
화면이 검게 나오는 현상이 생깁니다.
저희 마그네틱 차트는 휴대폰/테블릿 그리고 PC 등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
바로 연결을 해서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