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질문(FAQ)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고객센터
chevron_right고객센터chevron_right자주하는질문(FAQ)
자주하는질문(FAQ)
전체 4건 1 페이지
  • Q 최초 접속인데 실시간 방송창이 나오지 않습니다.

    .

  • Q 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

    • 회원 가입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는 모두 암호화되어 저장되므로
      고객센터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.
     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개인인증후
      초기화가 가능합니다.
  • Q 세금 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한 경우는 회사에 연락에 전화를 주시거나 1:1 상담을 통해서 말씀해주시면,
    발행해 드립니다.

   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, 신용카드명세서를 세금계산서로 대체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별도의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은 이중과세 처리되므로 발급되지 않습니다.
  • Q 방송창이 갑자기 나오지 않을때 대처법

    C:\Users\각사용자명\AppData\Roaming\LiveSam\config.xml 이 파일을 찾아서 지우고 방송 다시 들어가시면 됩니다.

    외부 모니터 및 듀얼 모니터를 사용할때 마지막에 보셨던 창의 위치를 컴퓨터가 기억하고 있어서 그런 현상이 생깁니다.

    위 파일을 지워주면 정상적으로 화면이 노출 됩니다.


    그리고, 화면이 검게 보이는 경우는 캡쳐방지 프로그램이 작동해서 생기는 문제입니다.

    저희 마그네틱 차트를 직접 접속하지 않고 외부 원격제어 프로그램 등 한번 더 거쳐서 접속했을경우

    화면이 검게 나오는 현상이 생깁니다. 


    저희 마그네틱 차트는 휴대폰/테블릿 그리고 PC 등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

    바로 연결을 해서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SEARCH

빠른상담신청
SEARCH
message 1:1 상담하기